민우석 선교사, 멕시코
- Phil Ahn
- Mar 1
- 1 min read
Updated: Mar 2
"하나님이 하셨습니다"
멕시코 감람산 교회 에 엄마와 함께 교회 에 열심히 나오는 "멜리사" 라는 여자 중학생 이 있었습니다.
청년부 를 거쳐 찬양팀으로 봉사 하며 수요일 간증설교 로 성도들에게 감동을 주기도 하며 성장했습니다.
그후 엄마가 지병으로 돌아 가시고 가정이 어려워 지면서 치과 대학에 합격 하였으나 등록금 문제로 기도하던중 장학금 을 보내주신 후원자를 통하여 무사히 졸업을 하고 의사가 되어 치과 병원에 취업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지난번에 도 보고 드린바와 같이 고아원에 3살때 들어온 "나초" 라는 남자 아이는 지금은 주립대학 에서 컴퓨터 영상학과에 다니고 있는데 사랑니 가 옆으로 누어 자라나서 발치를 해야 되는 일이 빌생하였습니다. 엑스레이 결과 아래 양쪽 위 양쪽 네곳 모두 제거를 해야 된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당연히 "멜리사"가 일하고 있는 치과에서 1차로 아래 양쪽의 사랑니 발치 수술을 했습니다. 그리고 얼마전에 나머지 위쪽 사랑니 2곳을 제거 수술을 했습니다. 그런데 수술을 하다보니 한쪽에는 2개의 사랑니가 있어서 총3개의 뽑은 사랑니를 보여주면서 설명을 해 주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멜리사"를 좋은 의사로 키우셔서 일하게 하시고 고아원 아이를 정성으로 치료 할수 있게 하셔서 너무나 감격하고 있습니다.
이 일은 부족한 저희들 을 신뢰하시고 기도해 주시며 물질로 후원해 주신 동역자 분들의 헌신의 결과 인줄 믿고 감사를 드리며 이 감동을 동역자 분 들 께 돌려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이 임하시기를 기도 드립니다.
이제 나초는 이빨이 흩어지지 않게 교정 틀을 끼워서 관리해야 하는 과정이 남아 있습니다.
지속적인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도 제목
1. 고아원 초.중.고생들.대학생들 그리고 대학 못간아이들 취업 등 하나님께서 선하게 인도 하시도록 기도합니다.
2. 교회 뒤쪽에 건물을 지어서 가계를 열고 고아원 운영의 도움과 일자리를 줄수 있는 건축을 시작 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3.감람산. 유니온 두 교회의 부흥과 어려운 청년들에게 장학금 을 계속 이어갈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멕시코에서 민우석 .문레베카 민들레 선교사 올림
